언론보도자료
+ 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자료
게시물 상세내용
[사랑방신문] 밀라노직업전문학교 졸업작품 패션쇼 성료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1133
작성일 2018-10-23 14:59:58

 

밀라노직업전문학교 졸업작품 패션쇼 성료

입력 2018.10.22. 18:22
재학생이 디자인·제작한 150여점 선보여

 

패션, 미용 전문 직업훈련기관인 밀라노직업전문학교가 지난 19일 광주 서구 유스퀘어 광주버스터미널 광장에서 제7회 졸업작품 패션쇼를 개최했다.  

이날 패션쇼는 ‘유니크 아트웨어 컬렉션(Unique Artwear Colletion)’을 주제로 밀라노직업전문학교 재학생들이 직접 디자인한 150여점의 작품을 선보였다.  

패션쇼는 의상 제작은 물론이며, 헤어·메이크업도 밀라노직업전문학교 재학생들이 직접 담당하며 솜씨를 뽐냈다. 학생들은 디지털패션디자인, 스마트패션디자인, 패션테크니컬디자인,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메이킹 등 다양한 과정에서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특히 이날 졸업작품 패션쇼를 관람하기 위해 다수 기업의 인사담당자들이 현장을 찾아 즉석에서 구인·구직의 장까지 마련됐다.  

밀라노직업전문학교 염해숙 학교장은 “전문 인재양성을 통해 지역 청년들의 구직난을 해소하고, 인재를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에게도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밀라노직업전문학교는 중국 등 해외 학교와 업무협약을 맺고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교류를 이어가며 글로벌 인재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특히 34세 이하 청년들에게 해외취업을 연계하거나, 일반고 3학년을 대상으로 국비 직업교육을 실시하며 구인·구직난 해소에 힘쓰고 있다.  

밀라노직업전문학교는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테크니컬디자인, 패션메이킹, 미용(일반) 입문자 과정을 모집 중에 있다. 

문의 062-363-7999

통합뉴스룸=김누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