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자료
+ 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자료
게시물 상세내용
[무등일보] 광주경실련, 신임공동대표에 염해숙씨 선출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260
작성일 2021-03-26 09:05:38

前 경실련 여성위원장
現 밀라노직업전문학교장 

광주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공동대표 박광복·사진 좌측)은 지난 24일 신임공동대표로 염해숙(사진 오른쪽) 밀라노직업전문학교장을 선출했다고 25일 밝혔다.

 

광주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광주경실련)이 신임공동대표로 염해숙 밀라노직업전문학교장을 선출했다.

광주경실련은 지난 24일 올해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지난해 감사보고, 사업평가 및 결산, 규약 개정, 사업계획 및 예산 확정 등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경실련은 이날 정기총회 끝에 단체내 여성위원장을 맡아온 염해숙 밀라노직업전문학교장을 신임 공동대표로 선출했다.

염 신임공동대표는 광주경실련이 시민단체의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내실을 다지는데 그동안 여성위원장으로서 공헌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이와함께 그간 운영해온 직업전문학교를 통해 지역내 취업 기회 확대에 성과를 보인 점이 인정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염 신임공동대표는 "여성위원장으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사명감을 갖고 경실련의 본연의 가치인 사회정의·경제정의를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광주경실련은 이날 정기총회를 통해 관심을 모아야 할 지역내 중점 사업들을 선정했다.

광주경실련은 ▲광주시도시계획사업·민간공원 특례사업 등의 부동산투기 근절 활동 ▲나주혁신도시 부영골프장 용도지역변경 반대 시민운동본부 활동 ▲공공기관 추가이전 광주전남시도민운동본부 활동 등을 중점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이영주기자 lyj2578@srb.co.kr

 

 

 

출처 : http://mdilbo.com/detail/SexeuZ/643813